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한국환경공단

고객만족 대응체계 운영

"2023년도 고객만족 대응체계 운영 결과" 상세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내용을 제공합니다.

2023년도 고객만족 대응체계 운영 결과

  • 작성자이현진
  • 작성일2024-04-01
  • 조회수20

 ■ 고객만족 대응체계 운영(민원처리 결과)


구분

2023년

민원처리건수(건)

1,834

민원처리기간

준수율(%)

99.78%


※ 산식 : 민원처리기간 준수율 = 민원처리기간 내 처리건수 / 전체 처리건수 × 100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2022년도 고객만족 대응체계 운영 결과

메뉴담당자

  • 담당부서 : 총무부
  • 담당자 : 이현진
  • 연락처 : 032-590-3205

최종수정일 : 2024-04-01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평가하기
페이지상단으로이동
닫기

환경정보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