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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TL운영성과평가 업무]" 상세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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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TL운영성과평가 업무]

  • 작성자손수인
  • 작성일2016-11-10
  • 조회수17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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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1. BTL운영성과평가업무란?

A1. BTL운영성과평가업무는 하수관거정비 임대형 민자사업을 통해 설치된 하수관거의 운영·관리가 실시협약에서 정한 바에 따라 적정하게 이루어지고 있는지의 여부에 대해 주무관청을 대신하여 점검 및 평가하는 업무로서, 각 지방자치단체와의 업무 위·수탁 협약 체결을 통해 수행하고 있습니다.

    

 

Q2. BTL사업이란?

A2. BTL사업이란, 국가에서 실시하는 민간투자사업 방식 중 하나로서, 사회기반시설의 준공과 동시에 당해 시설의 소유권이 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에 귀속되며, 사업시행자에게 일정기간의 시설관리운영권을 인정하되 그 시설을 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 등이 협약에서 정한 기간 동안 임차하여 사용, 수익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Q3. BTL운영성과평가는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A3. BTL운영성과평가는 사업시행자가 제출하는 자체평가보고서 등의 운영실적 자료를 근거로 하여 분기별로 성과평가위원회에서 실시하고 있으며, 성과평가위원회에서 최종 의결된 결과에 따라 정부지급금(시설임대료, 운영비)을 지급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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