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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민원인 보호·서비스 헌장

기업 민원인 보호·서비스 헌장

기업 민원인 보호·서비스 헌장

우리 한국환경공단 전 임직원은 기업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민원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공단·기업 간 소통신뢰 민원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기업고객에게 약속드립니다.

  • 하나우리는 기업 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제도나 관행을 수시로 정비·개선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구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하나우리는 규제개선, 애로제기 등에 관하여 의견을 제출한 기업고객에 대하여 어떠한 불이익을 주거나 차별을 하지 않겠습니다.
  • 하나우리는 기업고객께서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은 경우 이를 조사하여 적절한 조치를 신속히 취할 것이며, 그러한 잘못이 재발되지 않도록 무관용 정책을 실시하겠습니다.
  • 하나우리는 기업고객으로부터 주기적으로 만족도 평가를 받겠으며 미흡한 사항은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 하나우리는 규제·제도를 수립·이행하는 전 과정에서 기업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 기업고객께서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민원 담당부서 : 총무부 032-590-3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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