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서비스
  • 고객서비스헌장
  • 고객서비스헌장 전문

고객서비스헌장 전문

고객서비스헌장 전문

한국환경공단 고객서비스 헌장전문

우리 한국환경공단 모든 임직원은 최고 수준의 환경전문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신뢰성 제고
최고의 사명으로 여기며,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하나.우리는 고객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며, 고객이 중심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둘.우리는 세계 최고 수준의 환경 전문 기술과 지식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문성을 높이겠습니다.
  • 셋.우리는 모든 업무를 고객입장에서 정확하고 공정하게 처리하여 고객신뢰가 높은 기관이 되겠습니다.
  • 넷.우리는 고객이 요청하신 업무를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다섯.우리는 고객의 소리를 적극적으로 수집하고 피드백하여 서비스 개선 활동에 충분히 활용하겠습니다.
  • 여섯.우리는 환경전문기관으로서 선도적 환경 개선과 보존을 위해 사회책임 활동을 전개하겠습니다.
  • 일곱.우리는 잘못된 서비스를 즉각적으로 시정하고 필요한 경우 적절한 보상을 시행하겠습니다.

이러한 약속을 실현하기 위하여 고객가치에 기반을 둔 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고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합니다.

  •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 만족도 등록
  • 담당자 : 동반성장팀 이혜영
  • 전화 : 032-590-3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