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서비스
  • 고객 아이디어

고객 아이디어

한국환경공단은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입니다.

고객님의 작은 의견 · 아이디어 적극 수렴하여 경영개선에
반영함으로써 고객과 함께하는 공공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제안자격

전국민

제안분야
  • 공단이 수행하고 있는 모든 사업제도 및 운영 개선사항
  • 사무절차의 합리화, 간소화, 경비절감에 관한 사항
  • 타 고객 편의 증진을 위한 사항
  • 공단의 청렴·윤리경영을 위한 제도 개선사항

고객제안으로 볼 수 없는 사항

  • 단순 민원사항(민원사항은 K-eco민원의 민원신청 메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이미 채택되었거나 공단에서 실시하거나 추진중인 사항
  • 법령에 위반되어 시행이 불가능하거나 사회통념상 적용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사항
  • 대내외 감사 등에 의한 지적사항
  • 제안으로 볼 수 없는 사항은 처리가 불가하며, 관리자에 의하여 삭제될 수 있습니다.
제안방법 및 접수처
  • 화면 하단의 [제안하기]를 이용하여 제안서를 작성하신 후, 등록하시면 됩니다.
  • 본인확인을 위한 실명확인절차를 거치게 되며, 향후 제안채택시 포상금 지급을 위한 기본 인적사항
    (성명, 이메일, 전화번호, 주소 등)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안 심사절차
1. 제안접수, 2 1차심사 - 업무관련부서(시행가능 검토), 3. 2차심사 - 제안심사위원회
채택제안에 대한 포상
채택제안에 대한 포상 리스트
구분 채택등급
1등급 2등급 3등급 4등급
포상금액 20만원 10만원 5만원 3만원

채택된 제안에 대한 권리는 게시일로부터 공단에 귀속됩니다.

담당자 안내
담당부서 안내 리스트
담당자 담당부서 담당부서 연락처
박성은 경영기획본부
기획조정처 제도혁신팀
032-590-3192
  •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 만족도 등록
  • 담당자 : 제도혁신팀 박성은
  • 전화 : 032-590-3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