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 인간을 위한 건강하고 행복한 환경 조성  K eco
  • 고객서비스 >
  • 고객서비스헌장 >
  • 고객서비스헌장 전문

고객서비스헌장 전문

프린트
한국환경공단 고객서비스 헌장 전문 : 우리 한국환경공단 모든 임직원은 최고 수준의 환경전문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신뢰성 제고를 최고의 사명으로 여기며,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며, 고객이 중심이 되는 서비스를 공하겠습니다.
둘. 우리는 세계 최고 수준의 환경 전문 기술과 지식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문성을 높이겠습니다.
셋. 우리는 모든 업무를 고객 입장에서 정확하고 공정하게 처리하여 고객 신뢰가 높은 기관이 되겠습니다.
넷. 우리는 고객이 요청하신 업무를 고객 눈높이에 맞춰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다섯. 우리는 고객의 소리를 적극적으로 수집하고 피드백하여 서비스 개선 활동에 충분히 활용하겠습니다.
여섯. 우리는 환경전문기관으로서 선도적 환경 개선과 보존을 위해 사회책임 활동을 전개하겠습니다.
일곱. 우리는 잘못된 서비스를 즉각적으로 시정하고 필요한 경우 적절한 보상을 시행하겠습니다.

이러한 약속을 실현하기 위하여 고객가치에 기반을 둔 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고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합니다.

한국환경공단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 담당자 : 동반성장팀 이혜영
  • /
  • 전화 : 032-590-3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