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서비스
  • K-eco신문고
  • 민원처리 청렴도 평가

고객서비스

  • K-eco민원
    • K-eco민원
    • FAQ
  • K-eco신문고
    • 부패·공익신고
    • 예산낭비신고
    • 불법하도급신고
    • 산업안전 자율신고센터
    • 임직원 전용 신고센터
    • 민원처리 청렴도 평가
  • 정보공개신청
    • 정보공개안내
    • 사전정보공표
    • 공개목록
  • 공공데이터 개방정책
    • 공공데이터 제공신청
    • 공공데이터 개방목록
    • 공공데이터 제공목록
  • 고객서비스헌장
    • 고객서비스헌장 전문
    •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 고객응대서비스 이행표준
  • 안전신고
  • 고객 아이디어
  • 설문조사
  • 사업실명제
  • 동반성장
    • 동반성장소개
    • K-eco 동반성장
    • K-eco 성과공유제

민원처리 청렴도 평가

민원처리

청렴도 평가

아래 설문에 대해 귀하께서 체크해 주시는 내용은 한국환경공단 감사실의 담당직원만이
알 수 있도록 철저한 보안장치가 되어 있으며, 귀하께서 원하지 않으시면 신분을 밝히지
않으셔도 됩니다.

  • 깨끗하고 투명한 환경행정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탄없이 설문에 응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모든 문항에 대해 체크를 끝내신 후에는 전송 버튼을 눌러주십시오.
1
질문
귀하께서 오늘 방문하신 부서는 어디입니까?
2
질문
귀하께서 오늘 방문하신 민원은 어느 분야 입니까?
3
질문
담당직원의 친절도는 어떠하였습니까?
4
질문
불친절 했다면 어느 부분이 불친절했다고 느끼셨습니까?
5
질문
오늘 업무담당자가 민원업무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공정하게 처리하였다고 생각하십니까?
6
질문
방문하신 부서의 부당한 업무처리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기가 수월하다고 생각 하십니까?
7
질문
담당직원이 민원을 해결하고자 하는 의지는 어떠하였습니까?
8
질문
민원업무를 처리하기 위해서는 정상적인 업무처리 과정이외에 비공식적인 만남이나 절차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9
질문
오늘 업무 담당자가 민원업무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금품을 요구하거나 술접대 등 향응을 받기를 원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10
질문
오늘 방문하신 민원업무와 관련하여 유사한 업무로 민원을 제출한 다른 사람들의 경우에도 일반적으로 금품이나 술접대 등 향응이 제공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11
질문
귀하께서 민원업무와 관련하여 이 부서의 직원에게 지난 1년간 금품이나 술접대 등 향응을 제공하신 경험이 있습니까?
12
질문
귀하께서 민원업무와 관련하여 이 부서의 직원에게 지난 1년간 제공한 금품이나 술접대 등 향응의 규모는 모두 합해서 얼마 정도 됩니까?
13
질문
귀하께서 답하신 위 설문외에 더 하시고 싶은 말씀이 있으시면 구체적으로 기입 해 주세요.

※ 귀하께서 원하실 경우, 전화번호나 이메일주소 등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필요할 경우에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keco민원쓰기
- - 예) 032-590-4000 / 010-0000-0000
@ 예) keco@keco.co.kr
  •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 만족도 등록
  • 담당자 : 청렴감찰부 송봉석
  • 전화 : 032-590-3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