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서비스
  • K-eco신문고
  • 민원처리 청렴도 평가

민원처리 청렴도 평가

민원처리

청렴도 평가

아래 설문에 대해 귀하께서 체크해 주시는 내용은 한국환경공단 감사실의 담당직원만이
알 수 있도록 철저한 보안장치가 되어 있으며, 귀하께서 원하지 않으시면 신분을 밝히지
않으셔도 됩니다.

  1. 깨끗하고 투명한 환경행정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탄없이 설문에 응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모든 문항에 대해 체크를 끝내신 후에는 전송 버튼을 눌러주십시오.
[질문1] 귀하께서 오늘 방문하신 부서는 어디입니까?
[질문2] 귀하께서 오늘 방문하신 민원은 어느 분야 입니까?
[질문3] 담당직원의 친절도는 어떠하였습니까?
[질문4] 불친절 했다면 어느 부분이 불친절했다고 느끼셨습니까?
[질문5] 오늘 업무담당자가 민원업무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공정하게 처리하였다고 생각하십니까?
[질문6] 방문하신 부서의 부당한 업무처리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기가 수월하다고 생각 하십니까?
[질문7] 담당직원이 민원을 해결하고자 하는 의지는 어떠하였습니까?
[질문8] 민원업무를 처리하기 위해서는 정상적인 업무처리 과정이외에 비공식적인 만남이나 절차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질문9] 오늘 업무 담당자가 민원업무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금품을 요구하거나 술접대 등 향응을 받기를 원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질문10] 오늘 방문하신 민원업무와 관련하여 유사한 업무로 민원을 제출한 다른 사람들의 경우에도 일반적으로 금품이나 술접대 등 향응이 제공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질문11] 귀하께서 민원업무와 관련하여 이 부서의 직원에게 지난 1년간 금품이나 술접대 등 향응을 제공하신 경험이 있습니까?
[질문12] 귀하께서 민원업무와 관련하여 이 부서의 직원에게 지난 1년간 제공한 금품이나 술접대 등 향응의 규모는 모두 합해서 얼마 정도 됩니까?
[질문13] 귀하께서 답하신 위 설문외에 더 하시고 싶은 말씀이 있으시면 구체적으로 기입 해 주세요.

※ 귀하께서 원하실 경우, 전화번호나 이메일주소 등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필요할 경우에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keco민원쓰기
- - 예) 032-590-4000 / 010-0000-0000
@ 예) keco@keco.co.kr
  •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 만족도 등록
  • 담당자 : 청렴감찰팀 송봉석
  • 전화 : 032-590-3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