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 인간을 위한 건강하고 행복한 환경 조성  K eco
  • 고객서비스 >
  • 고객 아이디어

고객 아이디어

프린트
한국환경공단은 고객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작은 의견·아이디어에도 적극 수렴하여 경영 개선에 반영함으로써 고객과 함께하는 공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제안자격

전국민

제안분야

  • 공단이 수행하고 있는 모든 사업제도 및 운영 개선사항
  • 사무절차의 합리화, 간소화, 경비절감에 관한 사항
  • 타 고객 편의 증진을 위한 사항
  • 공단의 청렴·윤리경영을 위한 제도 개선사항
고객제안으로 볼 수 없는 사항
단순 민원사항(민원사항은 사이버민원실의 민원신청 메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미 채택되었거나 공단에서 실시하거나 추진중인 사항
법령에 위반되어 시행이 불가능하거나 사회통념상 적용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사항
대내외 감사 등에 의한 지적사항
제안으로 볼 수 없는 사항은 처리가 불가하며, 관리자에 의하여 삭제될 수 있습니다.

제안방법 및 접수처

  • 화면 하단의 [제안하기]를 이용하여 제안서를 작성하신 후, 등록하시면 됩니다.
  • 본인확인을 위한 실명확인절차를 거치게 되며, 향후 제안채택시 포상금 지급을 위한 기본 인적사항(성명, 이메일, 전화번호, 주소 등)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채택제안에 대한 포상

채택제안에 대한 포상목록
구분 채택등급
1등급 2등급 3등급 4등급
포상금액 10만원 5만원 3만원 1만원

채택된 제안에 대한 권리는 게시일로부터 공단에 귀속됩니다.

아이디어 접수하기 결과보기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 담당자 : 제도혁신팀 박성은
  • /
  • 전화 : 032-590-3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