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서비스
  • 고객 아이디어

고객서비스

  • K-eco민원
    • K-eco민원
    • FAQ
  • K-eco신문고
    • 부패·공익신고
    • 예산낭비신고
    • 불법하도급신고
    • 산업안전 자율신고센터
    • 임직원 전용 신고센터
    • 민원처리 청렴도 평가
  • 정보공개신청
    • 정보공개안내
    • 사전정보공표
    • 공개목록
  • 공공데이터 개방정책
    • 공공데이터 제공신청
    • 공공데이터 개방목록
    • 공공데이터 제공목록
  • 고객서비스헌장
    • 고객서비스헌장 전문
    •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 고객응대서비스 이행표준
  • 안전신고
  • 고객 아이디어
  • 설문조사
  • 사업실명제
  • 동반성장
    • 동반성장소개
    • K-eco 동반성장
    • K-eco 성과공유제

고객 아이디어

고객 아이디어

한국환경공단고객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작은 의견 · 아이디어도 적극 수렴하여 경영 개선에
반영함으로써 고객과 함께하는 공공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제안자격

전국민

제안분야
  • 공단이 수행하고 있는 모든 사업제도 및 운영 개선사항
  • 사무절차의 합리화, 간소화, 경비절감에 관한 사항
  • 타 고객 편의 증진을 위한 사항
  • 공단의 청렴·윤리경영을 위한 제도 개선사항
고객제안으로 볼 수 없는 사항
  • 단순 민원사항(민원사항은 K-eco민원의 민원신청 메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이미 채택되었거나 공단에서 실시하거나 추진중인 사항
  • 법령에 위반되어 시행이 불가능하거나 사회통념상 적용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사항
  • 대내외 감사 등에 의한 지적사항
  • 제안으로 볼 수 없는 사항은 처리가 불가하며, 관리자에 의하여 삭제될 수 있습니다.
제안방법 및 접수처
  • 화면 하단의 [제안하기]를 이용하여 제안서를 작성하신 후, 등록하시면 됩니다.
  • 본인확인을 위한 실명확인절차를 거치게 되며, 향후 제안채택시 포상금 지급을 위한 기본 인적사항(성명, 이메일, 전화번호, 주소 등)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안 심사절차

제안 심사절차는 1.제안접수 2.1차심사 3.2차심사 입니다.

채택제안에 대한 포상
채택등급/포상금액
구분 채택등급
1등급 2등급 3등급 4등급
포상금액 20만원 10만원 5만원 3만원

* 채택된 제안에 대한 권리는 게시일로부터 공단에 귀속됩니다.

  •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 만족도 등록
  • 담당자 : 사회가치혁신부 박재묵
  • 전화 : 032-590-3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