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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아이디어

고객 아이디어

한국환경공단고객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작은 의견 · 아이디어도 적극 수렴하여 경영 개선에
반영함으로써 고객과 함께하는 공공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제안자격

전국민

제안분야
  • 공단이 수행하고 있는 모든 사업제도 및 운영 개선사항
  • 사무절차의 합리화, 간소화, 경비절감에 관한 사항
  • 타 고객 편의 증진을 위한 사항
  • 공단의 청렴·윤리경영을 위한 제도 개선사항
고객제안으로 볼 수 없는 사항
  • 단순 민원사항(민원사항은 K-eco민원의 민원신청 메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이미 채택되었거나 공단에서 실시하거나 추진중인 사항
  • 법령에 위반되어 시행이 불가능하거나 사회통념상 적용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사항
  • 대내외 감사 등에 의한 지적사항
  • 제안으로 볼 수 없는 사항은 처리가 불가하며, 관리자에 의하여 삭제될 수 있습니다.
제안방법 및 접수처
  • 화면 하단의 [제안하기]를 이용하여 제안서를 작성하신 후, 등록하시면 됩니다.
  • 본인확인을 위한 실명확인절차를 거치게 되며, 향후 제안채택시 포상금 지급을 위한 기본 인적사항(성명, 이메일, 전화번호, 주소 등)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안 심사절차

제안 심사절차는 1.제안접수 2.1차심사:업무관련부서(시행가능 검토) 3.2차심사:제안심사위원회 입니다.

채택제안에 대한 포상
채택등급/포상금액
구분 채택등급
1등급 2등급 3등급 4등급
포상금액 20만원 10만원 5만원 3만원

* 채택된 제안에 대한 권리는 게시일로부터 공단에 귀속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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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자 : 사회가치혁신부 서해정
  • 전화 : 032-590-3186